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접근성 정보

캄보디아행 항공편

프놈펜행 항공편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고 캄보디아 수도로 이동하여 화려한 왕궁과 은색 파고다, 매혹적인 크메르 예술과 문화를 둘러보고, 유명한 앙코르와트 사원도 방문해보세요.

캄보디아행 에미레이트 항공편은 도중에 싱가포르 기착 후 프놈펜 국제 공항에 착륙합니다.

캄보디아의 수도는 메콩강, 바싹강, 톤레삽강의 세 개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부 해안의 해변과 씨엠립의 매혹적인 앙코르와트 사원으로 가려는 많은 사람들이 이 도시를 거칩니다.

강력한 앙코르 크메르 제국의 수도였던 이 도시는 바욘 사원, 프라삿 프레아 칸, 이끼로 덮인 벽과 거대한 나무 뿌리로 뒤덮인 지붕으로 유명한 타 프롬 사원 등 멋진 사원 유적지가 많습니다.

화려한 지붕과 반짝이는 은색 바닥이 특징인 왕궁과 은색 파코다 등 프놈펜의 유서 깊은 유적지를 둘러보며 놀라운 건축 기법을 감상해보세요. 엄청난 양의 크메르 문화재는 물론, 에메랄드와 순금으로 만든 다양한 불상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왕궁 근처에 있는 캄보디아 국립 박물관에는 캄보디아의 역사, 특히 앙코르 제국이 들어서기 전인 4세기부터 멸망 후인 14세기까지의 유물과 조각품, 공예품이 다수 전시되고 있습니다. 박물관의 아름다운 정원에서는 저녁에 캄보디아 춤 공연이 열립니다.

프놈펜에서는 프사 톰 테메이(중앙 시장), 투올 톰포웅 등 도시 전역의 여러 시장에서 직물과 농산물, 간식과 조각품, 장신구, 미술 작품, 보석, 골동품 등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끄르엉(레몬그라스를 주재료로 한 캄보디아 향채에 양념장을 버무린 것)을 넣은 향긋한 코코넛 생선 커리를 바나나 잎에 찐 콜롬비아 국민 요리 아목 등 맛있는 크메르 요리를 맛보세요. 캄보디아 식당과 국수집에서는 아침에 놈반쪽(크메르식 쌀국수)을 먹을 수 있으며, 프놈펜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의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메콩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에는 여러 해외 음식 레스토랑과 파인다이닝 식당이 즐비합니다.

바싹 레인의 활기찬 바부터 저녁 문화 공연, 야시장까지, 프놈펜에는 다양한 밤문화가 있습니다.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세련된 루프탑 라운지에서 일몰을 보거나, 크루즈를 타고 메콩강 위에서 환상적인 분위기의 일몰을 감상해보세요.

Plan your trip

수령 날짜 - 시간

반납 날짜 - 시간

emirates.com에서 예약하고 제휴사인 CarTrawler를 통해 Skywards 마일리지를 적립하세요. 145여 개국, 50,000여 곳의 도시에서 전 세계 1,700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하여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바이(DXB)-프놈펜(PNH) 간 항공편 일정

2024년 5월 1일부터 매일

두바이(DXB)-프놈펜(PNH)

항공편출발도착
두바이(DXB)-싱가포르(SIN)02:3014:05
싱가포르(SIN)-프놈펜(PNH)15:3516:35

프놈펜(PNH)-두바이(DXB)

항공편출발도착
프놈펜(PNH)-싱가포르(SIN)20:5023:50
싱가포르(SIN)-두바이(DXB)01:4004:55

*표시된 시간은 모두 각 도시의 현지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