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접근성 정보

콜롬비아행 항공편

보고타행 항공편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고 예술과 문화, 미식을 즐기러 장엄한 안데스 산맥에 둘러싸인 콜롬비아의 수도로 여행하세요.

보고타행 에미레이트 항공편은 도중에 마이애미 기착 후 엘도라도 국제 공항에 착륙합니다. 콜롬비아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보고타는 장엄한 안데스 산맥 근처 해발고도 2,600미터 고원 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고타는 콜롬비아에서 예술, 문화, 맛있는 음식으로 손꼽히는 도시입니다. 유서 깊은 라 칸델라리아 지역을 둘러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멋진 거리 벽화와 형형색색의 스페인 식민지 시대 건물을 잇는 자갈길을 볼 수 있습니다. 볼리바르 광장에는 버스커들이 음악으로 공기를 채우고 각종 공연이 관중들을 즐겁게 합니다. 그리고 많은 볼거리가 이 근처에 몰려 있습니다.

콜롬비아 보고타 대성당, 콜롬비아 대통령궁인 카사 데 나리뇨, 선명한 홍백의 줄무늬로 유명한 카르멘 성모마리아 성소 성당, 그 유명한 무세오 델 오로, 번역하면 황금 박물관 등을 둘러보면 좋습니다.

예술 작품을 찾고 있다면 보테로 박물관을 꼭 들르세요. 예쁜 식민지 시대풍 저택에 통통한 '보테리스모' 스타일을 독창적으로 창안한 콜롬비아 유명 예술가이자 조각가인 페르난도 보테로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전 세계의 요리, 최고급 레스토랑, 스타일리시한 바, 살사 클럽, 시끌벅적한 펍이 가득한 보고타의 활기 넘치는 밤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인들과 함께 콜롬비아의 시끌시끌한 국민 스포츠인 테호 게임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보고타의 즐길거리
  • 절경 감상하기
    언덕과 산으로 둘러싸인 보고타는 장엄하고 광대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강삭철도나 케이블 카를 타거나 직접 하이킹하여 몬세라테 정상에 올라 도시를 내려보세요. 정상에 위치한 교회를 방문하는 길에는 콜롬비아 음식과 기념품을 파는 상점이 늘어서 있습니다. 보고타에서 조금 벗어나면 울창한 우림, 폭포, 다양한 야생동물이 가득한 치카케 국립공원을 하이킹할 수도 있습니다.
  • 맛있는 콜롬비아 요리
    조나 로사를 둘러보며 쇼핑하다 허기가 느껴지면 풍미 가득한 현지 음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아히아코(닭고기와 감자로 만든 걸쭉한 수프 또는 국물 요리에 쌀과 아보카도를 곁들인 것), 타말레(고기, 콩, 야채를 옥수수 잎으로 감싸 쪄낸 것), 아레파(옥수수빵에 매콤한 닭고기나 소고기, 검은콩, 치즈 등 갖가지 재료를 넣어 구운 것)를 맛보세요. 커피로도 유명한 지역이므로 미정제 설탕을 넣은 블랙 커피인 파넬라와 틴토를 현지인처럼 홀짝이며 즐겨보세요.

여행 계획 세우기

수령 날짜 - 시간

반납 날짜 - 시간

emirates.com에서 예약하고 제휴사인 CarTrawler를 통해 Skywards 마일리지를 적립하세요. 145여 개국, 50,000여 곳의 도시에서 전 세계 1,700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하여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바이(DXB)-보고타(BOG) 간 항공편 일정

하절기 일정: 2024년 6월 3일부터 매일

항공편출발도착
두바이(DXB) – 마이애미(MIA) 기착 1회 - 보고타(BOG)02:1515:25
보고타(BOG)– 마이애미(MIA) 기착 1회 - 두바이(DXB)17:2523:00

동절기 일정: 2024년 11월 3일부터 매일

항공편출발도착
두바이(DXB) – 마이애미(MIA) 기착 1회 - 보고타(BOG)02:1516:10
보고타(BOG)– 마이애미(MIA) 기착 1회 - 두바이(DXB)18:1023:50